티스토리 뷰

우리, 집 드라마 후속작으로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방영되는데요.

백구와 이장의 동병상련을 맞이하는 이야기인데요

MBC 드라마 극본공모전에서 단편 최우수상을 수상한 당선작으로 우리, 집 드라마가 살짝 스릴러물이었다면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는 경쾌한 리듬을 전달해 줄 것 같습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드라마 기본정보,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출연진, 몇 부작, 다시 보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기본정보

-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르 휴먼, 코미디
채널 mbc
방송시간 금요일, 토요일 오후 9시 50분
연출 김연재 감독
방송시간 2024년 7월 5일 ~ 2024년 7월 6일
극본 노예리 작가
방송회수 2부작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등장인물(출연진)

자왕 (배우: 정상훈)

위트 있고 있고 오지랖이 넓은 옹화마을의 이장이며 이장직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많은 인물이며 아들 셋으로 버거워하는 아내에게 미안하지만 예쁜 마누라 닮은 딸 하나를 가지고 싶었던 짜왕 아내가 임신한 사실이 기뻤지만 딸 바보가 될 거라고 생각했지만 이번에도 아들이라고 합니다. 신애는 정관수술을 제안하고 덕심이 이장 자리를 넘본다고 합니다.

나는 돈가스 싫어요 정상훈

 

신애 (배우: 전혜빈)

신애는 남편 자왕에 맞춰 현모양처로 사는 인물이며 부부금실이 좋아 떡두꺼비 같은 아들 셋을 키우는 인물로 임신을 했지만 또 아들이라고 합니다. 더 이상 남편 자왕을 따를 수 없다고 생각한 신애는 남편에게 정관수수를 제안합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신애

 

덕삼 (배우: 이종옥)

자왕과 둘도 없는 친구이지만 살면서 한 번은 이장이 되고 싶어 하는 인물이며 일인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품고 살았다고 합니다. 차기 이장선거가 다가오는데 도전하게 됩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이종옥

 

자왕의 3형제

일호 (배우: 안석현)는 자왕의 장남으로 집안일에 건의를 잘하는 편이며 동생들로 육아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이호 (배우: 조윤우)는 동생과 형 사이에서 불만이 많고 아빠한테 할 말을 하고 마는 성격입니다.

세호 (배우: 류성환)는 눈치가 빠르고 셈이 많은 막내로 잠이 안 오면 아빠 품에 잠드는 막내입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안석현 조윤우 류성환

 

춘심 (배우: 김영욱)

옹화마을의 어른이며 아들 재덕이 죽고 넋이 나간 며느리에게 니 인생 살아라고 조언해 주고 손주 2살이 된 복철이를 정성으로 키웁니다. 친아들 재덕이 사주고 간 백구 한 마리가 가족 구성원인데요.

백구 중성화 수술로 골머리가 아픕니다. 말 못 하는 짐승에게 그러면 천벌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김영옥

 

복철 (배우: 조단)

엄마는 재혼을 했고 두 살 때 아버지는 사고로 돌아가셨죠 돈가스 먹으러 가자는 할머니의 말에 외식이라고 신이 났지만 도착한 곳은 비뇨기과 아픈데 도 없는 백구에게 중성화 수술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어떻게든 막으려고 합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조단

 

백구(라이)

옹화마을 카사노바견 동네개들의 사랑의 한 몸에 받지만 옹화마을 사람은 백구로 인해 속상해합니다.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라이

아름 (배우:이아린)

덕삼의 유일한 자랑 딸 아름입니다. 똑똑하고 바르고 이쁜 딸입니다.

 

동철네 (배우:김미화)

옹화마을 분위기메이커이나 바람피운 남편이야기만 나오면 예민합니다.

정이 많고 여린 구석이 많으면 가장 역할을 해내는 인물입니다.

 

정자 (배우:박경혜)

신애를 잘 따르며 이모처럼 신애의 아이들도 잘 챙긴다 옹화마을에서 제일 어리고 마을 사람들이 귀여워합니다.

 

나는 돈까스가 싫어요 이아린 김미화 박경혜

 

미숙(배우 :김수진)

비뇨기과 현철의 아내이며 난임으로 아이를 갖지 못하고 강아지 샤론이를 자식처럼 키운다 남의 애는 키울 수 없다고 선언하지만 이장네 애들을 돌보면서 아이에 대한 생각이 달라지는 인물입니다.

 

현철(배우: 이지훈)

비뇨기과 의사이며 옹화마을 사람들과 안 어울리 것 같으면서 은근히 어울리는 인물로 어쩌다 보니 중동모임을 하게 되면서 이장과 덕삼과 친해집니다.

나는 돈가스가 좋아요 미숙 현철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줄거리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줄거리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줄거리

옹화마을에 카사노바 백구의 중성화 수술을 앞장서던 이장이 아내가 아들 쌍둥이를 임신하면서 남편에게 정관 수술을 요청하면서 백구와 같은 신세가 되어버린 좌충우돌 휴먼 코미디 드라마인데요.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예고 보기

 

 

1)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실시간 예고 보기

실시간으로 예고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예고 보기>>

2)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다시 보기

다시 보기>>

 

마치며

단편드라마이지만 무더운 여름이지만 가족들이 모여서 웃으면서 볼 수 있는 드라마인 것 같아요 동물농장에서 카사노바 강아지 방영한 적 있는데 그런 소재로 드라마가 만들어지다니 재미있을 것 같아요